김0규님(46세 수원)
- 가구.목공업
- PC방 운영
윤0근님(45세 화성)
- 냉.난방기 설치기사
- 이케아가구 보조기사
두분은 전직장에서 만나
가까운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0근님이 이케아 보조기사로
근무하면서 관심을 갖게되어
김0규님과 이케아 2인1조 동반근무를
지원하였습니다.
이케아와 하우저의 특징을 상담하고
하우저를 결정
5월6일부터 교육(약10일)을 받았습니다.
하우저는
300여개 고객사의 10만여개 가구품목을
배송,설치,조립하는 시스템으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배송기사님의 좋은 컨디션이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이어진다는
운영방침으로
- 약10일간의 교육(본사,현장,동승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매뉴얼로 업무숙지(교육비지급)
- 18시 이후 배송 요청건은 접수불가
- 배송지역 및 주문제품 내역(사진)을 하루전에 기사님께 전달
- 일요일,공휴일 휴무
- 차량 2대를 1팀으로 운영
- 만족스러운 물량으로 고수입가능
(300여개 고객사 10만여개 품목)
- 추가수입가능
(고객사제품 물류센터입고, 안마기배송등)
- 최근 쿠팡가구품목 고객사 체결
교육받은 후
윤0근님의 표현입니다
근무해본 이케아에 비해
시스템이 무척 잘 되어 있습니다.